2021년도 고용노사관계 전문가과정 수료식

주요소식

2021년도 고용노사관계 전문가과정 수료식

() 1,173 2022.03.10 11:02

2021년도 제4기 고용노사관계 전문가과정 수료식 



 

2021년 12월 2일 저녁 6시, 프레지던트 호텔에서 2021년도 고용노사관계 전문가과정 수료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총 26명의 교육생이 수료하였습니다.


축하를 위해 문성현 경제사회노동위원회 위원장, 노광표 한국고용노동교육원 원장, 이원보 한국노동사회연구소 이사장 등 내·외빈이 참석하였습니다. 또한 4기 수료 인원을 축하하기 위해 수료생 각 기수 대표진인 손남호 용인시 노사민정협의회 부위원장, 최철희 에이프로젠제약(주) 과장, 강주현 재)자치경영정보원 전문연구실 실장, 오기석 한국철도공사 노무팀장, 우상국 보건의료노조 여의도성모병원지부 지부장이 함께 하였습니다. 


과정장 이주환 연구위원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내·외빈의 축사가 이어졌습니다. 이 날 수료식에는 동문 간 단합과 유대 강화에 기여한 초대 대표 손남호 용인시노사민정위원회 부위원장에게 공로패가 수여되었습니다.


우수 성적을 거둔 11명의 교육생에게는 표창 및 상장이 수여되었습니다. 고용노동부 장관상은 김영석 서울산업진흥원 노동이사, 한국고용노동교육원 원장상은 이연수 한국무역보험공사노동조합 위원장이 수상하였습니다. 한국노동사회연구소 이사장상은 권민정 용인시노사민정협의회 사무차장, 김덕균 코레일관광개발(주) 승무사업처장, 김선화 보건의료노조 서울성모병원지부 지부장, 김시몬 천주교 서울대교구 노동사목위원회 위원장, 박성호 국민건강보험공단 일산병원노동조합 정책실장, 손소라 용인시노사민정협의회 주임, 이채은 청년유니온 위원장, 장원석 LG유플러스 노동조합 사무처장, 정경호 엔학고레 소통아카데미 대표가 수상하였습니다.


제5기 고용노사관계 전문가과정은 2022년 2~3월 모집을 시작으로 3월 24일부터 진행 예정입니다.